에고이스트♥ ☞꽃보다_아름☜

구매 해본 태블릿 PC,스마트워치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비교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할인전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원 최저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상품구매


가성비 갑! | 30개월 아기용 탭으로 8인치 s펜있는거랑 펜없는 10인치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8인치가 작지않을까싶어서 마침 할인쿠폰 나온김에
펜없는 10인치로 했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 탭으로 색칠공부하고 이것저것 활동하려면 펜이 있는게 좋겠다 싶어서 펜이 내장된 8인치를 고민했던건데, 화면이 좀 작다는게 계속 걸려서 10인치샀구요, 화면 크기 정말 만족스럽네요~

● 펜은 케이스 사면서 천원짜리 정전식 펜 구매했더니 해결이요~~!!ㅋㅋ
오히려 s펜보다 뭉툭한게 아기가 쓰기엔 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 유튜브랑 유튜브키즈는 잘 돌아가고~ 카카오키즈랑, 웨이브, 티빙, FLO 같은 미디어 앱도 끊기지 않고 잘 돌아가요!(게임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AS때문에 선택한 것도 있어요.
몇달전에 중소기업제품 8인치를 9만원정도 주고 샀었는데 3개월만에 케이스 끼고도 액정 박살나서 수리할려니 일단 AS센터가 1곳밖에 없었고,
수리 보내는 왕복택배비 별도에, 액정파손 교체는 유상수리였는데 알아보니 7만원정도 한대서 그럴바엔 차라리 돈 더 줘도 AS 잘되는 곳으로 하자 싶어서 갤탭으로 했어요. 역시 굿초이스

● 저는 휴대폰도 갤노트 유저인데 어플 관리나 디스플레이, 사용법 등이 갤럭시 휴대폰과 거의 유사해서 사용도 훨씬 쉬웠어요.

● 케이스랑 액정필름 저렴한거 사면 대략 1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구요~
마이크로SD 추가 꼭 하세요. 메모리가 작은편이긴 해서 앱 몇개 깔고나면 용량이 부족할 것 같네요.(전 이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7천원에 마이크로SD 256기가 구입했어요~! 굿찬스!)

● 케이스가 대부분 가로형이 많은데 저는 회전식 케이스 추천합니다.
물론 사용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탭은 세로 기준 탭이라 회전식 케이스 쓰면 세로로 사용하는데도 문제 없어요.

♣ 정리하면 인강용, 세컨탭, 아기용, 간단한 문서작업용으로는 정말 훌륭하구요~
고화질 영상이나 고성능 게임, 심도있는 활용을 원하시면 윗단계(S시리즈)가 당연 낫습니다~
도움이 되셨길요~☺


영상시청용으로 추천합니다 | 동영상 오래틀어놔도 문제없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완충제도 잘 넣어서 왔고,
2020년 2월 생산제품 이네요
잘쓰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SM-T510, 블랙아이폰 유저가 이틀 동안 열심히 써본 후기입니다
일단 디자인은 생각보다 아주 예쁩니다. 케이스 오면 끼워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성능은 인터넷에서 벤치마크 점수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갤럭시S7 정도 수준입니다

하지만 S7 나올 무렵부터 성능이 아주 좋아지기 시작해서, 요즘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는 FullHD 60fps 영상도 충분히 잘 돌아가기 때문에 문제없습니다.

아이폰을 쓰다 보니 유튜브 댓글창 볼 때 로딩에 1초가 걸려서 살짝 갑갑함이 있습니다만, 30만원짜리에 이 정도 디자인에 기능이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정말 실용적이고 좋네요
비싼 거랑 고민하다가 탭A 결제했는데 만족합니다.
게임 안 하시고 영상 시청을 주로 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큼지막한 화면으로 유튜브 시청하니 너무 좋습니다

동영상은 VLC 어플 받아서 보시면 되고,
에어팟2도 페어링해보니 잘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SM-T510, 블랙역시 쿠팡은 로켓배송이지요.

자정 5분전에 구매했는데 다음날 바로 왔네요. 그것도 설 연휴인데…

크기 때문에 8인치와 10인치 둘중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녀석으로 하길 정말 잘했습니다.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적당한 싸이즈에 딱 좋더라구요.

아직 많이 사용해 보지는 않았으나 초기 설정하면서 사용해 본 결과…

동영상 시청이나 인터넷서핑 하는데 전혀 문제 없고(어차피 주 목적이 이 두가지라)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이 아닌 이상 왠만한 게임 돌리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거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SM-T510, 블랙10.1인치 사이즈라 크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이페드에어1 보다 길이는 아주 조금 더 길지만 폭은 1cm이상 작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와 동일하여 노트북 대용으로 원격접속용으로도 쓸려고 산건데 작업용으로 크지는 않지만
글자는 아주 선명하여 단시간 사용하기에는 만족스럽네요.
2018년도에 나온 10.5 제품도 그리 크지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태블릿이 아주 아담하니 휴대하기 좋겠네요. 키보드케이스 장착하면 LG그램과 비슷하거나 조금더 무겁겠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상품구매


The post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설명절선물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삼성전자 갤럭시탭A 태블릿 PC 설명절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