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꽃보다_아름☜

상품 기초화장품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특가 알아볼까요
오늘 세일전가격 44% 13,000원에서 쎄일가격
7,22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61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상품구매


우리를 위한 팁 | ❓구매동기: 이전에도 써왔지만 중간에 다른 제품 테스트하느라 뒤집어져서 다시 에뛰드로 돌아왔어요.

❣에뛰드 제품같은 경우에는 순정라인이 출시된지 이제 좀 지났음에도 사용해본 분만 아실정도로 그닥 많이 알려진 제품은 아니예요.

에뛰드 본사에서 광고에 신경쓰지 않았던 이유중 하나가 광고비로 인해 제품값이 올라가기 때문에 보급형처럼 광고를 줄이고 이렇게 출시했다고 해요.

우선 저는 22살 지복합성 민감 피부인데 세안을 조금만 게을리해도 뒤집어지는 편일정도로 약하고 민감해요 ㅠㅠ

망가지기는 쉬워도 복구하기는 어렵잖아요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가볍고 촉촉하게 감싸주는게 지성을 위해 나온 제품이예요

7스킨이라고 해서 7번을 스킨으로만 겹쳐서 바르는걸 일컫는데 이 또한 저같은 지성인은 무리가 있더라구요 (건성을 대체로 추천)

피부가 기름지는 이유는 여럿이지만 수분이 부족해도 보호막층으로 기름 유분기가 나온다해요 속부터 채워야한다고 입아프게 말들하는 이유가 여기있어요. 우선 저는 스킨만 바르고 로션이나 같은 라인에 크림은 사용하지 않았어요 세안하고 3시간만 지나도 안씻은 사람처럼 변하는 저로써는 안맞아서..(어디까지나 이 또한 개인적 견해이니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비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게 아닌 원료를 따지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피부를 아프지 않게 하는 방법이라 생각해요.

수분감이 속을 채워주는 느낌이였고 겉은 보송하게 벨벳처럼 마무리가 되는 제품이구요

팁으로는 사람들이 많이들 헷갈리고 궁금해들 하시는 건데

TIP
❗<물같이 가볍고 맑은 스킨은 주로 토너라고 하는데 이런제품은 화장솜으로 가볍게 쓸어주듯이 닦는게 수분을 채워주는데 있어 더 좋다고해요 약간 제형이 꾸덕한 제품같은건 화장솜을 굳이 사용하지 않더라도 손으로도 충분히 수분을 채울수있어요.>❗

➕지성인들은 세안을 자주 해주는게 좋아요 다만 학교나 일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보다 바깥에 머무는 시간이 더 많을경우엔 보송함을 유지해주시는게 좋아요. 막는다고 생각하여 계속 방치하시고 파운데이션만 덧칠할수록 이미 무너진 피부상태를 돌리기는 어렵고 위생적으로도 안좋기에 먼지가 잘 안붙는 상태를 유지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파우더를 항상 챙기고 다녀요 팩트같은경우엔 떡짐과 관리하기 어렵기때문에 (제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가성비? 아니죠 갓성비입니다 | 거의 다 사용해보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는 아니구욥,,
그냥 수부지에 굉장히 관대한 피부의 소유자 입니다.

근데 요즘,,
야간 일을 시작하고, 일하는 환경이 건조해서 그런지ㅠㅠ,,
뾰루지가 한두 개씩 올라오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 아닐거에요 그쵸,,,,?

아무튼 그래서 새로운 스킨을 뭘 살까 하다가..
화해에서 성분 좋아서 민감성 피부에 좋다고 하고
쿠팡 리뷰도 굉장히 좋아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선택에 한 몫 했구요ㅎㅎ

포장 박스부터 뭔가 있어보이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기분 좋아지는 건 저뿐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본품도 길쭉하니 투명해서 깔끔하고 상쾌하고 고급진? 심플한? 느낌이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본품 통도 저렴한 플라스틱 느낌이 아니라 약간 묵직한 느낌의 플라스틱 통이에요~!

질감이고 뭐고 없이 완전 액체에요.
향도 아예 없어요. 완전 무향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화장솜을 이용하면 점성이 있는 제품보다 좀 더 많은 양을 사용해야 되더라구요.
평소랑 같은 양을 사용하면 솜에 얼굴이 쓸려서 오히려 자극받아서,, 다른 스킨보다 사용량이 많다는 건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민감한 피부에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진정 효과는 딱히??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데,,,,
음… 딱히 진정 된다는 느낌이나 효과를 받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민감성 피부가 아니라면 딱히?
좀 더 저렴하고 대용량인 제품을 사서 팍팍 쓰는 게 수분 보충도 되고 피부에 더 좋을 것 같네용,,,,

이것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아무래도 사용량이 많아서,,
생필품에 조금씩 사용하는 돈이 늘어나면 부담이 커지잖아용?
저는 차라리 저렴한 제품 팍팍 사용하고 고양이 장난감 하나 더 구입할래욘,,,,,,,


저렴하게 구매한 인생템 순정 토너♡ | 저의 정착 토너입니다. 사용은 만 2년 이상 꾸준히 하고 있어요!
장점은 1.무향 2.순한 성분 3.약산성 4.가성비 정도 뽑을 수 있겠네요.
우선 저는 향에 민감한 편인데 순정이라는 제품 이름처럼 자극적인 향이 안 나서 좋더라고요.
정말 무향에 가까운? 집중해서 냄새 맡지 않는 이상 잘 맡아지지도 않는 그런 무향무취의 제품이라 정말 좋아요ㅎㅎ

그리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라든지, 주의 성분이 전혀 없어요.
요즘 기초 제품들이 다들 발전해서 성분 착한 제품 찾기가 보다 수월해지고 있잖아요.
이 순정 토너도 예민한 제 피부에 딱 맞는 순한 제품이라 짱 좋아요.
전성분을 봐도 14개가 전부이고 필요하지 않은 성분은 제외하면서 원가 절감도 하는? 그런 제품이라고 느껴졌어요.

제가 약산성 제품 사용하면서부터 피부가 많이 건강해졌거든요.
그래서 클렌징폼은 무조건, 그리고 기초 제품도 둘 이상은 약산성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 토너를 안 쓸 수가 없게 되더라고요
이 토너는 어떨까 저 스킨은 어떨까 싶어서 갈아타봐도 결국에는 얘로 돌아오고 마는.. 앞으로 너만 바라볼게 순정아

마지막으로 최고의 장점 가성비!
물론 가격만 보면 이 제품보다 저렴한 제품들도 많겠죵
하지만 가격 대비 이만큼의 기능을 하는 토너는 없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수분감도 충분하고, 가격이 저렴하니 대용량으로 사놓고 스킨팩으로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공병에 담아놓고 냉장고에 넣어서 미스트로도 활용 가능!
정말 만능 토너 아닌가요ㅠ 사랑해

호불호가 갈리는 점이라면 발림성?
약산성 제품이다보니 미끌거리는 것 같다는 후기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량씩 찹찹찹 여러 번 흡수시키는 걸 좋아하고 워낙 스킨 케어에 시간을 많이 쓰는 편이라 이 정도는 아무 문제가 안 되더라고요.
개인차가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ㅎㅎ
저는 오히려 충분히 두드려서 피부에 속보습 채워주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물 제형이라 여러 번 바르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토너여서 좋았습니당


뽀드득 찾으신다면 이건 아니에요. 이건 약간 미끄덩임. | 순정라인을 다 사용해보고 인생템이 되었어요. 토너랑 휩클렌저!!! 진짜 강추강추♡♡

두번째 재구매 했어요!!! 첫구매에선 정가 13000원인데 10900원에 구매를 했었고, 두번째 구매에선 7790원!!!! 약5210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저번에 구매한 토너도 아직 다사용하지 않았는데 엄청 저렴한 가격에 떠있길래 이것저것 필요한거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어용ㅋㅋㅋ

* 제 피부타입 : 겨울엔 건성에 가까워지고 다른계절엔 거의 복합성피부 입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다른걸로 바꾸면 얼굴이 울긋불긋에 피부가 뒤집어져요ㅠㅠ 그런데 이건 되게 순해요!!

* 장점
1. 순함
2. 예민+건성(복합성)인데 잘맞아요.
3. 주의성분 0개
4. 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함
5. 7스킨에 적합함 ( 7스킨하면 팔아파서 전 3스킨정도만 해요…)
6. 물같은 제형

* 단점
물같은제형이라서 금방 쓰게 되요.

*배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날 기준 다음날 도착!!!

-순정 토너, 휍클렌저 진짜 강추강추!!!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180ml, 1개늘 쓰던 아로마*카 토너를 다 써서 화해 뒤적여 성분 조사 후 구매했어요.
향은 없다고 봐야하고 일단 케이스가 예쁘네요.
진짜 깨끗해보이고 순정 느낌ㅎㅎ
거꾸로 들었을때 줄줄 새지는 않아서 톡톡 쳐야 나오더라구요.
이 부분은 케바케인데 저는 좀 불편했어요ㅠ
줄줄 나오는게 화장솜에 적시기 좋아서ㅎㅎ

사용감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좋은것도 없어요.
특히 좀 별로인건 약간 미끌거리는 잔여감이 남아요.
전에 사용하던건 뽀득감이 있었는데.. 이건 좀 별로네요.
그래도 잔여감이 있다는건 보습이 좀 더 낫다는거니까 참을만은해요.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상품구매


The post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우리를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우리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