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꽃보다_아름☜

상품구매해본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비교 소개합니다
지금 쎄일전금액 37% 19,500원에서 세일가격
12,200원 쎄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1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상품구매


목 넘김 좋은 비타할로 유산균. | 유산균이 중요한건다들알지만 저희가족은 특히나 유산균이필수에요!
요새 불규칙한 식사랑 야식 ,스트레스등으로 장이 불편하다고생각되어 구매해봤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들어봤는데 프리바이오틱스는 처음 들어봐서 찾아보니 소화효소에 분해되지않고 유산균의먹이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 생장할 수있도록 한다고하네요!

10억유산균으로 보통 유산균들의 10배많은 유산균에, 특허받은 김치유래유산균과 모유유산균까지.. 원료가이렇게좋네요

부원료는 현대인이가장부족한 비타민D와 프락토올리고당 유청칼슘등 부원료역시 필요한것만 한포에쏙넣었네요!!

휴대하기 편하고 얇아 집에서도먹고 편하게 소지할 수도있습니다!

사실 유산균이많고적고 어떤좋은원료가들어갔어도 맛이없으면손이안가더라구요ㅠㅠ 저는! 맛은 달달하니맛있습니다!!

원래먹던 락xx과는 같은듯다른맛인데 아빠와동생은 맛있고 새콤하다는 말을했고 엄마는 뭔가분유맛?이 나면서 달달하다고하셨어요! 부원료인 올리고당때문인지는 몰라도 저역시 은근한 단맛에 과일향이났는데 레몬향은아니고 과일이긴한데..?은은한 과일맛이납니다 써있는걸보니 포도맛이라고하는데 포도맛이라는글을보고나서야 아 포도맛이구나 싶어요!!!ㅎㅎ맛있어요!!

온가족유산균이라는이름답게 온가족이먹고있는거 인증합니다 ㅋㅋㅋㅋ우리가족 식탁필수템이에요! 믿고먹는유산균 재구매의사있습니다 ㅎㅎ


예민한 장 비타할로 생유산균으로 지키기:-) | 변비가 아니더라도 위장을 위해 유산균을 챙겨 먹으라는 조언을 들은 뒤, 이 제품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성분도 마음에 들었지만,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뭔가 믿음직해서 선택하게 되더군요.

1. 특징 ( 크기, 맛, 패키지 등 )
– 꽤 튼튼한 종이 재질의 원통형의 패키지가 마음에 듭니다.
– 자르는 부분이 이지컷으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합니다.
– 유산균 가루의 냄새를 맡았을 때는 향이 약합니다.
>> 과일 향이나 비타민 향 같긴 한데 솔직히 무슨 향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먹기 거북한 향은 아닙니다.

– 제 기준에서는 유산균 가루 입자가 고운 편입니다.
>> 유산균 가루의 알갱이가 눈으로 보이고, 손으로 만졌을 때 느껴집니다.
>> 입에는 처음 딱 넣은 순간에만 알갱이 느낌이 납니다.

– 1포 양이 많지 않아서 물 없이 입에 그냥 털어 넣어도 목 넘김이 괜찮더군요.
>> 입안에서 가루가 뭉치거나 떡지지 않고, 바로 스르륵 녹아 사라집니다.

– 일반 유산균 가루 제품과 비슷한 맛이라고 느꼈습니다.
>> 상세컨텐츠에는 ‘포도맛’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억지로 느끼려고 해도 포도맛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2. 비타할로 유산균 먹은 후
– 화장실을 잘 갔던 입장에서, 유산균을 먹은 뒤 배가 아프거나 과하게 화장실을 간다거나 하는 이상한 점은 없었습니다. 먹은 뒤 그냥 평소처럼 잘 다녔습니다.
>> 예전에 타 브랜드 유산균을 먹고 배가 아프면서 화장실을 들락날락 한 경험이 있어서 유산균을 자제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정말 오랜만에 비타할로 온가족 생유산균을 먹은 것인데, 아직까지는 문제가 없어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

– 변비인 친구한테 먹어보라고 2포를 줬습니다. 바로 화장실을 잘 가는 것은 아니지만, 유산균 가루를 먹을 때 느낌이 거북하지 않고 먹은 뒤 속이 편했다고 하네요.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해서 사 먹으라고 했을 정도!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2g, 80포알약 유산균을 계속 섭취하다 요새 가루 유산균이 유행이여서 이것저것 찾아보는중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건강식품이던 최소 3개월 이상 섭취를 해줘야 효과를 본다고 하네요

건강식품 선택할때 아무리 좋은식품이여도 너무 비싸면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중단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효과는 물론이거니와 가성비를 좀 따지는 편입니다! 80포에 13000원대며 한포당 거의 170원정도 하니 전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이며 요새 핫한 모유유산균도 들어가며 저렴하다고 성분이 뒤지지도 않아서 믿고 먹었던거 같습니다!

포장을 열면 10개씩 비닐로 또 포장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 들었고 여러곳에 휴대하고 다니기 편할꺼 같아 20포는 회사에 두고 까먹고 출근할때마다 먹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지컷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뜯기 편했어요ㅠㅠ 사실 저렴하기도해서 이지컷은 기대도 안했는데 이가격에 퀄리티가 ㄷㄷ

한포당 2g이며 칼로리는 10칼로리입니다! 설명서엔 하루에 한포씩 먹으라고 기재되어있지만 변비가 심할땐 하루에 2포씩 먹어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얀가루며 새콤한 느낌 보다는 달달한느낌이 강한 유산균이였어요 달달함이 오다가 뒤에 새콤함이 맴도는 느낌이랄까? 맛은 그리 강한편은 아니에요 오히려 저는 맛이 너무 강하지않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ps. 아는지인에게 10포줬는데 먹어보더니 바나나맛도 나는거 같으면서 달달하다 하네요! 온가족용이라 어느연령대가 먹어도 부담스럽지않게 만들려고 한거 같아요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2g, 80포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예민한 장때문에 유산균을 먹기 시작했어요ㅜㅜ
하지만 타사 여러곳 유산균을 먹어도 이렇다할 효과를 보지못했다가
비타할로로 정착합니다-♡

♧ 먼저, 신바이오틱스는 처음 들어보았는데 단순 장내 유익균 뿐만아니라, 유익균의 먹이까지 합쳐 장에서 잘 활동한다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ㅎㅎ

♤둘째, 10억 유산균으로 보통의 유산균보다 10배가 들었다니 꾸준히 먹고 효능도 기대해볼게욥:)

☆ 맛 : 타사 유산균들은 비슷비슷하지만 비타할로는 포도맛이 나서 더 잘 챙겨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포장 : 10포씩 8개포장이 되어있고, 이지컷이라 너무 좋아요ㅎㅎ맨날 잘 못 뜯어서 쏟거나 가위가 꼭 필요했는데 외부에서도 먹기 좋아요

그외에도 현대인에게 절대적으로 부족한 비타민D등의 부원료가 들어가 이제 유산균은 비타할로로 정착합니다♡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2g, 80포다른 유산균 제품을 먹다 이번에 이 제품으로 바꿔봤는데요!

5g-> 2g으로 양이 적어진 제품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게 유산균이 아닐까 싶은데요! 장건강이 면역력에도 좋다니 다들 잘 챙기시길 바래요! 장 건강 뿐만아니라 장내에서 유익균이 증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해 기대가 됩니다!

드시기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제품에 적혀있으니 주의하시고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유통기한도 방금 막 만든듯이 빵빵한 기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10개씩 소분포장이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으신데요! 어디 놀러가거나 할때 하나 챙기고 다니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이상품에도 이지컷!이 있어 쉽게 뜯어먹을 수 있어 좋았고, 맛은 달콤한 요거트맛이 강하게 났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맛이에요

아직 복용한지 하루도 체 되지않아 효과를 봤다! 말 할 수는 없지만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상품구매


The post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좋은 appeared first on 락피아.


비타할로 온가족 10억 생유산균 골드 좋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